숨을 쉴 수 없는 것처럼 느끼는 것만큼 무서운 것은 없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심각한 천식 발작 동안 일어나는 일입니다. 갑작스럽고 설명할 수 없는 발작이 종종 천식이 진단되는 응급실로 가는 것으로 이어지는 반면 기침과 천식과 같은 지속적인 증상은 부모나 의사에게 그 질병을 검사하기 위해 팁을 주어야 합니다.

만약 아이가 진단이 내려졌을 때, 그 아이는 너무 어려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 일단 진단이 내려지면 흡입기를 사용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 그래서 부모들은 갑작스러운 폭발의 징후를 경계할 뿐만 아니라 공격을 예방하기 위한 일상적인 치료 요법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습니다.

천식 치료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하나는 발작 예방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질병이 폭발할 때 즉석에서 치료하는 것입니다.

천식 발작을 예방하기 위해 소염 흡입기가 자주 사용됩니다. 이것들은 보통 스테로이드 화합물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현재 연구는 스테로이드가 사용 가능한 비스테로이드 약도 있지만 스테로이드가 최고의 장기 치료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치료 중인 대부분의 사람들은 기도 조직의 부기를 막기 위해 매일, 종종 한 번 이상 흡입기를 사용합니다. 의사가 정의한 정확한 관리 계획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환경적 요인들에 의해 야기될 수 있는 갑작스러운 증상들을 위해, 의사들은 또한 기도를 빠르게 열기 위해 기관지 확장제를 가지고 있을 것을 권합니다. 이것들은 구조 약물로 간주되며, 자주 사용하는 것은 환자의 소염제를 수정하거나 더 많은 양을 고려해야 할 필요성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LA 캘리포니아 대학의 소아과 임상 교수이자 미국 알레르기, 천식, 면역학 학회의 전 회장인 게리 라첼레프스키 박사는 예방 흡입기를 적절하게 사용하더라도 갑작스러운 호흡곤란으로 이어질 수 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고 말합니다. 그는 천식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담배 연기와 스모그와 같은 독소에 과민할 수 있고 종종 먼지, 애완동물 털, 곰팡이, 그리고 바퀴벌레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흔한 입자에 알레르기가 있다고 말합니다. 춥고 습한 날씨나 운동도 천식 증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어야 할 도구

약물과 더불어 피크 유량계는 필수품입니다. 이 도구는 폐로 통과하는 공기의 양을 측정하는데, 이를 통해 부모들은 천식 관리 계획의 성공을 추적하고 구조 약물의 사용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부모들은 또한 분무기라고 불리는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산소 마스크와 비슷하게, 그것은 흡입기보다 더 많은 부피에서 플레어업 동안 기관지 확장제를 기도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CDC에 따르면, 매년 5,000명 이상의 사람들이 천식으로 사망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