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운동이라고도 불리는 사전 운동 보충제는 여러분이 운동할 때 에너지를 주기 위한 것입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카페인이 주성분입니다. 이러한 보충제는 종종 알약이나 가루 형태로 나옵니다. 특정 사전 운동에서 일부 성분들은 여러분의 건강과 운동에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충제는 여러분이 알아야 할 부작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사전 운동 보충제는 무엇을 합니까?

운동하기 전에 보충제를 드세요. 그것의 목적은 여러분이 격렬한 운동의 피로를 회복하고 완화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사전 운동에서 몇 가지 일반적인 구성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페인입니다. 제품 제조사들은 사전 운동이 집중력을 유지하고, 에너지를 공급하며, 전반적인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러한 약속의 주성분은 높은 수준의 카페인입니다.

운동 전 보충제는 1인분 당 150mg에서 300mg의 카페인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커피 세 잔과 맞먹습니다. 많네요. 만약 여러분이 카페인에 민감하다면, 여러분은 적은 양을 섭취하거나 운동하기 전에 에너지를 증가시키는 자연스러운 방법을 찾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베타 알라닌입니다. 이 성분은 여러분이 고강도 운동을 하도록 돕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격렬한 운동 동안 근육을 완충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베타-알라닌은 스프린터의 피로를 낮추고 회복을 증진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레아틴을 만듭니다. 이 물질은 운동과 결합하면 힘을 얻는데 도움이 됩니다. 크레아틴은 근육이 수축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는 ATP를 보충하는 역할을 합니다. 크레아틴은 또한 여러분의 마른 체질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아미노산입니다. 운동 전 보충제의 분지 사슬 아미노산(BCAA)은 마른 체중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BCAA는 또한 근육 성장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CAA는 격렬한 운동 후에 근육의 손상을 줄이는데 도움을 줍니다.

운동 전 보충제를 복용하기 위한 팁입니다.

다른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여러분은 사전 운동을 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여러분이 어떤 건강 상태가 있거나 어떤 약을 복용하고 있다면요. 그들은 이 보충제들이 여러분이 시도해 봐도 안전한지 알려줄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허가를 준다면, 그것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운동하기 20분 전에 사전 운동을 하세요. 이것은 보충제가 시작할 시간을 줍니다.

사전 운동을 꾸준히 하세요. 연구는 이것이 자주 한 번 사용하는 것보다 더 좋은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몸에 주요 성분이 쌓이도록 도와줍니다. 3주 후에, 여러분의 운동은 더 오래 지속될 수 있고, 여러분은 운동하는 동안과 후에 덜 피곤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먹지 마세요. 운동 전 보충제의 부작용으로는 다음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소화기 증상입니다.
  • 불규칙한 심장박동입니다.
  • 혈압이 상승합니다.
  • 혈당의 변화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걱정되는 증상이 있다면, 운동을 중단하고 즉시 의사를 부르세요. 특히 근본적인 건강 상태가 있는 경우, 운동 전 보충제를 시도하기 전에 그들과 이야기하는 것을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