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은 십대들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은 30대, 40대 그리고 그 이후에도 여드름이 잘 생길 수 있습니다. 사실, 성인 여성의 15%가 여드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어렸을 때처럼, 원인에는 호르몬, 스트레스, 그리고 기름, 피부 세포, 그리고 박테리아에 의해 막힌 모공이 포함됩니다.

약국에서 피부과까지 다양한 치료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피부를 맑게 하려는 당신의 탐구가 득보다 실이 많은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일반적인 시술 실수를 방지하십시오.

너무 많이 씻거나 문질러 닦지 마세요

여드름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세수를 열심히 해야 한다고 느낍니다. 하지만 이것은 피부를 자극할 수 있고,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여드름 약이나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여드름 약을 사용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듭니다. 더 많은 염증을 유발할 수 있는 여드름 스크럽을 사용하지 말고, 천연 기름의 얼굴을 벗겨내는 세안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피부가 건조하고 염증이 생기면 사람들은 여드름 약을 참기 어려워지고, 이는 궁극적으로 역효과를 낳는다고 조지타운 대학 의료 센터의 피부과 전문의인 마랄 스켈지는 말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포츠나 다른 활동 후에 땀을 많이 흘리지 않는 한, 하루에 두 번 얼굴을 씻기만 하면 됩니다.

스크럽과 수분이 많은 비누는 생략하고 대신 아침과 밤에 부드러운 클렌저를 사용하세요.

여드름을 짜지 마세요

그 여드름을 터뜨리는 것은 유혹적일 수 있지만, 그러지 마세요. 흉터나 감염을 일으키거나 발작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여드름 농포와 구진은 피부 깊숙이 확장될 수 있고, 그것들을 짜는 것은 피부에 장기적인 홍조와 영구적인 우울증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단기적으로 감염과 심지어 더 큰 여드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스켈지는 말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 여드름을 그냥 내버려 둘 수 없다면, 여드름이 더 빨리 낫도록 격려하기 위해 따뜻한 (뜨겁지 않은) 찜질을 해보세요.

보습제를 사용하지 마세요

여드름에 취약한 피부는 건조할 수 있는데, 특히 레티노이드로 치료한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여드름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여드름이 발작을 악화시킬까 봐 보습제를 사용하는 것을 경계합니다. 여드름 치료 시 피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논코메디제닉 보습제를 사용하세요.(논코메디제닉 제품은 모공을 막히지 않습니다.)

자외선 차단제

그것은 많은 이유로 큰 실수라고 스켈지는 말합니다. 우선, 여러분의 피부는 자외선으로부터 보호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어떤 여드름 약은 여러분의 피부를 더 잘 태우도록 만듭니다.

얼굴 보습제와 마찬가지로 코메디제닉이 아닌 자외선 차단제도 많이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여드름이 나기 쉬운 피부를 위해 특별히 디자인되었습니다. 그러므로 매일 SPF 30 또는 그 이상의 광범위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세요.

과산화벤조일의 남용

여러분은 여드름과 염증을 유발하는 박테리아를 목표로 하는 이 항균 성분을 여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복용량을 확인해 보세요. 연구에 따르면 더 낮은 농도의 과산화벤조일 제품이 더 많은 양의 성분을 가진 제품만큼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차이점은 10%가 아닌 3%와 같은 낮은 용량으로 피부를 건조하고 자극하지 않고 여드름이 난다는 것입니다.

치료를 너무 빨리 중단하는 경우

일부 제품은 하룻밤 사이에 결과를 주장하지만, 과대 광고를 믿으면 안 됩니다. 여드름 치료는 24시간 치료가 아닙니다. 재택근무 계획은 개선되는 데 6-8주가 소요됩니다. 그리고 당신의 안색이 맑아진 후에, 전문가들은 미래의 발병을 막기 위해 이 루틴을 계속할 것을 제안합니다. 피부과 의사가 언제 피부에 여드름 치료제를 사용하는 것을 멈출 수 있는지 말해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