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들은 부엌에서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하고 싶어합니다. 특히 관절염으로 인한 관절 통증으로 인해 식사 준비가 힘들어질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손과 몸에 부담을 덜고 지치지 않는 간편한 식사를 위한 아이디어를 모았습니다. 이러한 식사 아이디어는 관절염으로 인한 부기를 제한하고 강하게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 뿐만 아니라 훌륭한 맛을 전달합니다.

그리고 여기 팁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요리를 할 때, 추가로 만드세요.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항상 에너지가 낮은 날에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음식을 주변에 갖추고 있을 수 있습니다.

냉동식품

냉동 엔트리는 빠르고 쉽지만, 특히 관절염으로 인해 부엌에 들어가지 못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하지만 그것들은 나트륨 함량이 높고 섬유질이 낮기로 악명이 높습니다. 여러분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안다면, 냉동실 통로에는 영양가 있는 음식의 중심 역할을 할 수 있는 많은 좋은 선택지가 있습니다. 800 밀리그램 이하의 나트륨, 최소 15 그램의 단백질, 그리고 최소 4 그램의 섬유질을 공급하는 음식을 찾으세요.

심지어 가장 건강에 좋은 냉동 엔트리는 생산물과 통곡물을 절약합니다. 신선한 야채 한 컵과 요리된 통곡물 빵 한 조각을 보충하여 완전한 식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거의 한 끼에 가까운 간편식

슈퍼마켓에는 관절염을 앓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먹을 수 있는 거의 식사로 여겨질 수 있는 편리한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가공 식품과 마찬가지로, 그것들은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나트륨을 공급하기 때문에, 낮은 나트륨 품종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식사 시작자들은 단백질이 부족하기 때문에 균형 잡힌 식사를 만들기 위해 과일, 채소, 통곡물, 그리고 유제품으로 보충될 필요가 있습니다.

관절염이 요리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때, 렌틸콩, 검은콩, 또는 갈라진 완두콩과 같은 단백질이 가득한 콩 수프를 즐기세요. 믿을 수 있는 전기 캔 오프너에 투자하여 여러분 자신을 더 쉽게 만드세요. 여러분은 또한 구운 닭고기, 아침 부리토, 스시 또는 다른 이미 만들어진 음식을 요즘 대부분의 식료품점에서 살 수 있습니다. 게다가, 양념된 알바코어(흰색) 참치 스테이크와 연어 필렛은 쉽게 열 수 있는 패키지로 제공되며 점심이나 저녁으로 몇 초 안에 먹을 수 있습니다. 만일의 경우에, 여섯 개의 크래커에 제공되는 제철 참치 한 캔도 즉시 건강에 좋은 식사를 만듭니다.

관절염 식단에서 액체 식사의 역할

액체 식사는 많은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지만, 그것들은 진짜 식사로 여겨지기에는 적절한 단백질과 섬유질이 부족합니다. 게다가, 그것들은 특별히 만족스럽지 않고 더 많은 것을 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들은 비교적 비쌉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에도 불구하고, 그들에게 장점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편리함은 그들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통곡 토스트 한두 조각이나 통곡 와플과 과일을 곁들여 관절염 친화적인 식사를 위한 영양력을 완성하세요.

라벨에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지 확인하세요. 대부분의 8온스 영양 보충 음료는 매일 필요한 비타민의 25%를 제공하도록 강화됩니다.

관절을 살릴 수 있는 요리법

이 요리법은 관절염의 관절 부기를 제한하고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며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훌륭한 맛과 좋은 영양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어떤 요리들은 아주 쉽고, 다른 요리들은 조금 더 준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모두 맛있고 균형 잡힌 식사를 제공합니다.

아침식사

호박 파이 스무디: 통밀과 함께 즐기세요. 영어 머핀 1/2컵, 통조림 호박 1/2컵, 우유 맛보기, 시나몬 꼬집기, 설탕 2티스푼 또는 인공 감미료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모든 재료를 섞으세요. 2분에서 3분 동안 또는 거품이 일 때까지 빠른 속도로 휘핑하세요. 즉시 제공해 주세요. 약 1컵 반을 만듭니다.

땅콩 버터 바나나 스무디: 이것도 통곡물 잉글리시 머핀과 함께 즐기세요. 3/4컵 플레인 요거트, 1개 중간 바나나, 2큰술 땅콩 버터, 2개 얼음입니다.

믹서기나 푸드 프로세서에 모든 재료를 섞으세요. 2분에서 3분 동안 또는 거품이 일 때까지 빠른 속도로 휘핑하세요. 즉시 제공해 주세요. 약 1컵 반을 만듭니다.

베리 솜털 팬케이크: 칼슘과 비타민 D가 강화된 오렌지 주스 한 잔과 함께 제공됩니다. 무지방 또는 저지방 요구르트 1컵, 큰 달걀 1컵, 팬케이크 믹스 1컵, 신선한 블루베리 또는 라즈베리.

그릇에, 요구르트와 계란을 섞으세요. 잘 섞으세요. 팬케이크 믹스를 넣고 섞어서 섞으세요. 달라붙지 않는 팬이나 그리들에 기름을 살짝 두르거나 뿌리세요. 팬케이크 한 개당 반죽 2테이블스푼을 떠내세요. 팬케이크 위에 딸기 몇 개를 떨어뜨리세요. 가장자리가 단단해지면, 팬케이크를 뒤집고 1분 더 익히세요. 즉시 제공해 주세요. 이렇게 하면 팬케이크 3개가 나오는데, 추가로 만들어서 얼릴 수 있어요.

재즈풍의 오트밀: 우유나 두유 음료와 함께 지시에 따라 전자레인지에 일반 인스턴트 오트밀 한두 봉지를 준비하세요. 요리 후에, 사과 소스 1/2컵과 건포도 1/4컵, 그리고 원한다면 계피 한 줌을 넣으세요.

콘페티 코티지 치즈: 1컵에 말린 미리 다진 살구 1/4컵, 잘게 썬 호두 2큰술, 그리고 아마씨 1큰술을 저지방 코티지 치즈 1컵에 넣으세요. 사라 리의 구운 하트 건강 계피 건포도 베이글 위에 제공하세요. 베이글 한 개는 전문가들이 매일 섭취하도록 권장하는 최소 양인 48그램의 통곡물을 공급합니다.

와플 샌드위치: 카시 고 린 오리지널 통곡물과 같은 고섬유 와플 두 개를 토스트하세요. 샌드위치를 만들기 위해 각 와플에 땅콩버터나 아몬드 버터를 1테이블스푼씩 바르세요. 저지방 우유와 과일 한 잔과 함께 드세요.

점심식사

쉬운 영어 머핀이나 통밀 머핀, 작은 통밀 피타 반쪽에 마리나라 소스 1/4컵과 간 치즈 1/4컵을 올리세요. 토스터 오븐이나 일반 오븐에서 약 5분 동안 또는 치즈가 녹을 때까지 구워 식힌 후 섭취하세요. 칼슘과 비타민 D가 강화된 오렌지 주스 한 잔을 제공하세요.

수프 뒤 작은 통밀 파스타, 예를 들어 통밀 달팽이 파스타나 남은 현미밥을 렌틸이나 분할 완두콩 수프 한 캔에 같이 넣으세요. 과일과 우유 한 잔 또는 8온스의 저지방 요구르트와 함께 제공하세요.

스크램블 에그와 살사 샌드위치 스크램블 에그 한두 개입니다. 작은 통밀 피타 주머니 반쪽에 익힌 달걀을 채워 순한 살사나 케첩과 1/4컵 갈은 체다 치즈를 얹으세요. 과일이나 아기당근과 저지방 우유 한 잔과 함께 즐기세요.

더 좋은 버거 전자레인지에 퍼듀 냉동 양념 치킨버거를 돌리거나, 보카 버거의 올 아메리칸 미트리스 버거와 함께 채식주의자로 변신하세요. 아기당근이나 미리 썬 셀러리 스틱과 저지방 우유 한 잔과 함께 즐기세요.

저녁식사

노쿡 로스트 치킨 저녁은 슈퍼마켓에서 로스트 치킨 한두 마리(몇 마리를 먹느냐에 따라 다릅니다)를 구입하세요. 미리 자른 샐러드 야채와 포도 토마토 한 꾸러미를 집으세요. 잘게 썬 신선한, 냉동된, 또는 저염의 통조림 야채를 카트에 넣으세요. 빵집에서 구입한 통밀빵과 함께 제공하세요. (다음날 남은 치킨은 통밀빵이나 샌드위치랩과 함께 사용하세요!)

곡물과 함께 가세요 남은 잘게 썬 닭고기, 칠면조 또는 쇠고기와 익힌 야채를 판타스틱 푸드나 근동의 타불 믹스에 넣으세요. 근동에서는 또한 고기와 야채와 잘 어울리는 통곡물 블렌드를 만듭니다. 샐러드 위에 콤보를 제공하세요.

2인분용 간단한 연어 요리법: 오렌지 주스 1/2컵, 데리야키 소금 소스 2테이블스푼, 꿀 1테이블스푼, 생강 1/2 티스푼을 작은 그릇에 담으세요. 냄비에 옮겨 넣고 약한 불로 끓이세요. 연어 살코기 1파운드를 넣고 껍질을 위로 올리세요. 뚜껑을 덮고 약한 불에서 중간 불에서 물고기가 가운데가까워질 때까지 요리하세요. 익힌 잘게 썬 냉동 시금치를 서빙하고 쿠스쿠스와 함께 즐기세요.

저녁 식사: 남은 음식이나 냉동된 잘게 썬 녹색 야채와 1/4컵의 페타 또는 체다 치즈를 곁들인 2개의 달걀 오믈렛을 준비하세요. 통곡물 토스트와 과일을 즐기세요.

스파게티: 저녁 가게에서 산 미트볼과 토마토 소스 한 병으로 시작하세요. 아니면, 미트볼 대신에, 단백질을 위해 스파게티 소스에 통조림, 물기를 뺀 병아리콩이나 100% 갈은 칠면조 가슴살을 첨가하세요. 섬유질, 비타민, 그리고 미네랄을 위해 얼린 잘게 썬 야채와 함께 버무리세요.

피자 파티: 얇은 크러스트 야채 피자를 주문하세요. 통조림이나 냉동 과일, 그리고 미리 씻은 야채, 포도 토마토와 갈은 당근으로 준비된 샐러드를 함께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