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박 장애 (OCD)는 압도적이고 강박적인 생각과 강박 관념이 특징 인 장애입니다. 이러한 강박적인 생각과 반복적 인 행동은 당신의 삶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지만 많은 의학적 개입을 통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강박 장애와 함께 살고 있거나 상태를 가진 사람을 돕는 중이라면, 다음의 9 가지 사실에 대해 알아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1. 강박 장애는 상당한 불안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강박 장애가 있다면 강박적인 생각의 결과로 심각한 불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문이 잠겨 있는지 반복적으로 확인합니다.
  • 특정 순서 또는 대칭을 보장하기 위해 개체를 재배열합니다.
  • 다섯은 "좋은" 숫자이기 때문에, 조명을 켜고 5번 끄는 것과 같은 배수로 일을 합니다.

강박 장애는 강박 관념 그 자체가 특징이지만, 증상이 나타나는 방식은 사람마다 다릅니다. 강박 장애가 있는 경우 틱 장애가 함께 있을 수 있고, 깜박임이나 얼굴 틱과 같은 반복 운동 운동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청결에 대한 강박 관념, 대칭 및 질서에 대한 강박 관념을 포함하여 몇 가지 하위 유형의 장애가 있습니다.

2. 강박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해당 증상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강박 관념이나 강박의 비이성 또는 과도함을 인식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환자에게 있어 이 장애의 가장 실망스러운 측면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자신이 비정상적인 것을 온전히 이해하면서도 그 행위를 결코 멈출 수 없기 때문입니다.

3. 강박 장애는 모든 유형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사람들의 약 2.3 %가 평생 동안 어느 시점에서 강박 장애로 고통받을 것입니다. 남성과 여성간에는 발병 비율에 차이가 없지만, 다음을 포함 하여 이 장애가 발생할 가능성을 증가시킬 수 있는 몇 가지 위험 요인이 있습니다.

  • 나이 : 청소년기 후반에 강박 장애가 발생할 위험이 가장 높습니다. 일찍 성인기에 도달하면 발생할 위험이 증가합니다.
  • 성별 - 남성과 여성은 똑같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만, 어린 시절에는 남성에게서 발생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 유전학 - 강박 장애를 갖고 있는 가족이 있으면 위험이 크게 증가합니다. 그 사람이 직계 가족에게 가까울수록 위험이 커집니다.

4. 강박 장애 증상은 일반적으로 청소년기와 초기 성인기에서 시작됩니다.

강박 장애는 드물지만 성인기에 시작할 수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19 세에 진단됩니다.

5. 단일 장애 유전자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이 장애의 발병은 삶의 경험과 유전적 위험 요인 사이의 복잡한 상호 작용의 결과입니다. 단일 발병 유전자는 확인되지 않았지만, 연구원들은 쌍둥이 연구의 유전적 연관성이 있다는 것을 바탕으로 가족력에 무게를 더 싣고 있습니다.

6. 혈액 검사 또는 엑스레이로 진단할 수 없습니다.

강박 장애가 있다고 생각되면 정신과 의사나 심리학자와 같은 훈련된 정신 건강 전문가에게서 진단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이 증상은 다른 질병과 비슷하므로 전문적인 도움을 구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7.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합니다.

여기에는 Prozac, Zoloft, Paxil, Anafranil 및 Luvox 와 같은 약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세로토닌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CBT 요법을 포함한 정신과. 약물과 심리 치료도 똑같이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연구원들은 또한 치료 내성 강박 장애가 있는 사람들을 위해 뇌에 자극을 주는 다른 치료법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8. 스트레스는 증상을 악화시킵니다

스트레스 수준을 확인하면 증상의 심각성과 빈도를 줄이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9. 강박 장애는 만성 정신 질환입니다

때문에 환자의 초점은 이 장애를 치료하기보다는 일상적인 증상 관리에 중점을 두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