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허브와 보충제는 고혈압 치료법으로 약속을 보여 주지만, 선택할 때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는 라벨에 나열된 성분이 있거나 고혈압에 대한 대체 치료가 처방전 또는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에 좋은 음식과 보충제

다음의 허브와 보충제는 고혈압을 낮추는 데에 유익할 수 있습니다.

생선 기름

생선 기름은 가치 있는 식이 보충제로 선전되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오메가-3 지방산의 좋은 공급원이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도 자연적으로 항염증제 특성이 발생합니다. 이것이 연구원들이 고혈압의 대안 치료로 생선 기름을 보고 있는 이유입니다. 생선 기름은 또한 신체의 지방 유형인 트리글리세리드를 운전할 수 있는 이점이 더 높습니다.

수많은 연구에 따르면 다이어트는 생선 기름과 같은 오메가-3 공급원의 이점을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야생 물고기의 높은 비용과 더 저렴하고 농장으로 향하는 물고기의 수은 수준에 대한 우려로 인해 평판이 좋은 출처의 식이 보충제도 권장됩니다. 연구를 진행한 칼닌스 박사는 보충제가 생선 기름의 수은 수준을 점검하는 소스에서 나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마늘

마늘에서 발견된 화합물은 염증 과정과 관련된 면역 반응을 조절하고 지질 수준을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칼닌스 박사는 임상적으로 고혈압에 대해 마늘이 잘 작동하는 것을 보지 못했다고 합니다.

마그네슘

마그네슘이 많은 식이 요법이 고혈압 위험을 낮출 수 있다는 증거가 상당히 많습니다. 고혈압에 대한 대체 치료로서의 마그네슘 역할은 칼슘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동맥 평활근은 수축을 위해 칼슘을 필요로하지만, 고혈압 환자는 이 근육에서 칼슘을 축적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칼슘 채널 차단제 약물의 광범위한 사용이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천연 칼슘 채널 차단제로 여겨집니다. 동맥 근육을 이완시켜 칼슘의 영향에 반대합니다. 일부 의료 전문가는 고혈압 치료로 마그네슘으로 많은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CO-Q10)은 또한 평활근의 수축, 특히 수축 효율에 관여합니다. CO-Q10은 에너지가 만들어지는 곳인 미토콘드리아의 활동을 증가시켜 본질적으로 심장 근육에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한다고 칼닌스 박사는 말합니다. 그러나 혈압을 감소시키면서 고혈압 치료로서의 역할은 불분명하고 추가 연구가 필요합니다.

엽산

엽산은 때때로 동맥벽에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고혈압에 대한 대안적인 치료로 제공됩니다. 혈액에 아미노산 호모시스테인의 축적 이이 벽을 손상시킬 수 있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타민 B6 또는 B12와 함께 제공되는 엽산은 호모시테인 수준을 감소시킵니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적어도 1,000 밀리그램(mg)의 엽산을 섭취한 여성은 하루에 200mg 이하로 고혈압이 발생할 위험이 약 절반이 되었습니다.

식이 보충제 규정은 처방 규정과 동일하지 않으며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약물 제조업체는 안전이나 효과를 입증하지 않고도 보충제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혈압에 대한 대체 치료를 사용하기 전에 잠재적인 상호 작용 및 부작용에 대해 보충제를 연구하고 일반 의사와 대화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