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몇 년 동안 강황을 제외하고는 특별히 눈에 띄는 향신료가 없습니다. 강황은 인도의 사프란이라고도 하는 황금 노란색 향신료입니다. 허브 의학에 따르면, 생물 분자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 (IBS)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상태를 관리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임상적인 측면에서 강황의 잠재적인 건강 상의 이점은 커큐민으로 알려진 활성 화합물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커큐민은 염증을 낮추고 산화 스트레스의 전신 마커 (담배 연기 및 산업 화학 물질과 같은 자유 라디칼에 대한 과다 노출의 징후)를 개선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강황은 이상적인 자연 건강 솔루션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중요한 경고가 있습니다. 연구에서 볼 수 있는 건강 상의 이점을 얻기 위해 향신료를 충분히 섭취하기가 어렵습니다. 강황에서 최대 건강상의 이점을 뽑아내기 위해서는 믹스에 또 다른 향신료를 추가해야합니다.

강황과 후추 : 완벽한 한 쌍

후추는 그 자체로 강력한 향신료입니다. 이 인기 있고 매운 성분은 땅 (또는 전체) 후추로 만들어졌으며, 이는 검은 후추 식물의 작고 건조되고 설 익은 과일입니다. 의약 및 방향족 식물에 발표된 검토에 따르면, 맛이 좋은 음식 외에도 일반적으로 의약품, 방부제 및 향수로 사용됩니다.

강황과 마찬가지로 후추에는 항염증제 및 항산화 특성이 포함되어있어 염증 상태를 관리하고 자유 라디칼 손상을 줄이는 데 잠재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후추의 주요 활성 성분인 피페린 은 2018 년 1 월에 발표된 검토에 따르면, 후추의 주요 활성 성분 인 천식, 관절염, 만성 위염 및 알츠하이머와 같은 만성 질환과 관련된 염증을 감소시킬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다나 앤젤로 화이트의 연구에 따르면 후추의 피페린 성분은 신체가 더 많은 커큐민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피페린 20mg와 커큐민 2g이 페어링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로 인해 신체에 의해 흡수 될 수 있는 커큐민의 양 (생체 이용률로 알려진 개념)을 2,000 % 증가시켰다고 합니다. 의약 및 방향족 식물에 발표된 검토에 따르면, 피페린은 대사 효소 (약물, 식품 및 기타 물질을 분해하는 데 사용되는 효소)가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방지함으로써 많은 영양소의 생체 이용률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강황과 후추가 합쳐진 보충제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강황과 검은 후추를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지상 향신료에 의존하는 것과는 달리 후추가 포함된 강황 또는 커큐민 보충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요리에 사용되는 강황의 양에서 발견되는 커큐민의 평균 함량은 매우 적습니다. 컨슈머랩에 따르면 강황 및 커큐민 보충제는 일반적으로 95 %의 커큐민 및 기타 커큐미 노이드를 함유한다고 합니다. 이를 보다 구체적인 수로 넣기 위해 0.5g의 강황 추출물이 있는 보충제는 약 400mg의 커큐미노이드를 제공하는 반면, 동일한 양의 향신료는 약 15mg을 제공합니다.

단, 당신이 강황 또는 커큐민 보충제를 복용하고 의사가 승인하도록 설정했다면, 그것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부작용이 많지는 않았으나 대체 의학에 발표된 소규모 연구 중 하나는 24 명의 피험자 중 7 명이 다양한 복용량에서 커큐민을 복용 한 후 설사, 두통, 피부 발진 및 노란색의 대변과 같은 부작용을 경험 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

요약

강황과 검은 후추는 강력하고 맛이 좋은 향신료입니다. 둘 다 항 염증 및 항산화 이점을 제공하여 염증 상태를 완화하거나 예방하고 자유 라디칼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강황과 후추는 쌍을 이룰 때 훨씬 더 강력합니다. 후추의 주요 활성 성분인 피페린은 신체가 황금 향신료의 커큐민을 더 흡수 할 수있게 합니다.

강황과 후추로 요리를 시도 할 수 있지만, 후추 또는 피페린이 추가된 강황 보충제를 섭취하여 더 큰 항염증제 및 항산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제 3 자 테스트를받은 품질 보충제를 구입하고 병에 권장되는 복용량을 지키십시오. 그리고 새로운 보충제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확인하십시오.

약물을 복용하거나 신장 결석이 발생하거나 철분 결핍이 있거나 임신 또는 모유 수유가 있는 경우 이러한 향신료와 보충제에 접근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