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형태의 염증성 관절염과 마찬가지로, 혈관염은 질병과 증상에 역할을 하는 신체 생물학적 과정에서 다수의 다른 염증 경로를 포함합니다.

질병의 원인에 관계없이, 이러한 과정이 처방된 약물 복용에서 식이 변화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과정을 방해하는 중재는 염증 건강 상태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혈관염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이 효과를 가질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변화를 찾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모든 형태의 염증성 관절염에 대해 큰 관심을 끌었던 식이 보조제는 강황입니다. 혈광염에 대한 강황을 시도하는 위험은 상대적으로 낮지만, 옵션이 무엇인지, 다른 형태의 보충제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강황이 도움이 될 수 있을까?

강황으로 만든 대부분의 식이 보조제가 추출한 목표 성분을 커큐민이라고 합니다. 커큐민은 강황의 가장 널리 연구된 성분이며, 신체 전체의 여러 가지 염증 경로를 방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커큐민은 실제로 류마티스 관절염과 혈관염의 일부 염증 경로를 차단한다고 마스카렌하스 박사는 말합니다. 이를 수행하는 한 가지 방법은 종양 괴사 인자 (TNF)라는 단백질의 효과를 중단시키는 것입니다. 우리가 혈관염에 사용하는 많은 약물은 이 염증성 경로를 차단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커큐민은 또한 다른 염증 신호를 차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므로 그 효과는 광범위하고 완전히 이해될 수 있습니다. 염증성 관절염에 대한 잠재적 영향의 대부분은 또한 혈관염의 맥락에서 구체적으로 연구되지 않았습니다.

실제로, 관절염에서의 커큐민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는 결론에서 작고 제한적입니다. 여러 소규모 연구를 이해하기 위해 연구자들은 때때로 메타 분석으로 알려진 것들에 데이터를 모으고 2016 년 8 월에 의약품 저널에 발표 된 그러한 분석은 커큐민 및 기타의 8 가지 임상 시험 중에서 발견되었습니다. 관절염 환자의 강황 추출물, 4 개는 전체 관절염 증상 심각도의 지수에서 개선된 반면, 3 명은 통증 지수가 개선되었습니다.

메타 분석의 결과는 연구원들이 이용 가능한 증거가 관절염 치료에서 강황 추출물 (약 1,000mg/일)의 효능을 뒷받침한다고 결론을 내릴만큼 충분히 약속했으며, 더 크고 더 나은 것을 요구합니다. -이 혜택을 확인하기 위한 설계된 연구.

시도할 경우

혈관염에 대해 강황 복용을 시작한 경우 먼저 류마티스 전문의와 대화하여 얼마나 많은 시간과 그 효과를 평가할 것인지에 대해 논의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는 이상적인 복용량 또는 강황을 얼마나 오래 섭취해야 하는 지가 아직 확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이를 시도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하루에 2 ~ 3 번 500mg의 커큐민을 복용하는 것을 권고합니다.

마스카렌하스 박사는 담석이나 담즙 덕트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일부 사람들은 아마도 강황을 보충제로 복용해서는 안된다고 말합니다. 강황의 경우 여전히 해당 해외를 시도했지만 보충제와 관련된 위험과 잠재적 부작용이 있다고 합니다.

강황 보충제를 섭취하기 위해 의사와 대화한 후에는 처음에 약 3 개월 동안 이를 경험의 규칙으로 평가해야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강황의 혜택을 보는 데 얼마나 걸릴지, 또는 안전하게 가져갈 수 있는 기간을 제안하는 증거는 많지 않습니다.

강황 보충제를 복용하는 대안으로, 요리에서 분말 또는 신선한 강황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지만 이는 보충제와 동일한 수준의 커큐민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